반응형

야말 (Yamal) 선수는 스페인 축구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망주입니다. 그의 정확한 실명은 '야말 로도리게스' (Yamal Rodríguez)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주로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8년 2월 28일 출생으로, 현재는 16살입니다.

야말은 기술적으로 뛰어나며, 특히 드리블과 패스를 통한 공격 창출 능력이 돋보입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내의 다양한 유소속 대회에서 탁월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실력과 잠재력으로 인해 다수의 유럽 주요 클럽들이 그를 주시하고 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능력을 인정받은 야말은 현재 바르셀로나의 측면을 담당하고 있다. 어린 나이답지 않은 저돌적인 돌파와 화려한 드리블을 바탕으로 바르셀로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야말로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공격수다.

야말은 이러한 능력을 바탕으로 스페인 국가대표팀까지 승선했다. 이처럼 야말은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며 스페인과 바르셀로나의 차기 에이스로 낙점을 받았다.

그러다 보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야말의 나이를 두고 의혹이 제기됐다. 야말의 나이가 16세가 아닌 20세라는 내용이었다. 이후 야말은 스페인 국가대표팀 소집 기간 도중 인터뷰를 통해 몇 살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나는 16세다. 아닐 수도 있다. 사실 30살이다”라며 여유 있는 웃음을 지었다.

메시도 야말을 극찬했다. 메시는 “사람들은 야말을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라 마시아 시절부터 야말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을 때 알게 됐다. 6년 동안 그를 보며 최고의 선수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야말은 매우 훌륭한 선수”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메시도 인정한 16살 신성, 음바페 무너뜨렸다…스페인, 12년 만에 우승 노린다 (기사 원문)

https://news.zum.com/articles/91810077?cm=front_nb&selectTab=sports1&r=2&thumb=1&_gl=1*n8hed2*_ga*MTg3NTkxODIzNi4xNzIwNTg0NTgx*_ga_C9C5YC7DK0*MTcyMDU4NDU4MC4xLjEuMTcyMDU4NDY3OC42MC4wLjA.*_ga_8K2FF23QER*MTcyMDU4NDU4MS4xLjEuMTcyMDU4NDYzMi45LjAuMA..

반응형

+ Recent posts